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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전문팀 소유하고 최고의 운영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AWS 감시·운용대행 서비스와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및 인프라의 운영 및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WS 전문가의 안정적인 운영과 장애대응으로 AWS 인프라 운영을 지원해 드립니다.
AWS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고민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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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운영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추가적인 비즈니스 혁신이 어려운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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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장애 발생 시 빠르게 문제해결을 하기 쉽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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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운영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자동화된 복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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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인프라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면서 리소스 관리가 어려운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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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로 AWS 서비스를 운영하여 인프라 감시 담당 인력이 낭비가 되는 경우
CloudOps 서비스 분류
앵커 1
신속한 대응과 해결을 위해 더욱 새로워진 기술지원
Tech Support Center 2.0
스마일샤크에서는 자체 Tech Support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마일샤크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라이트한 MSP 서비스 입니다.
Tech Support Center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상황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AWS 기술에 대한 기술적 상담과 궁금증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의지하세요.
숙련된 AWS 기술 전문가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가세요. AWS기술문의, 결제문의, 그리고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궁금한 점을 문의해주세요.
목표 달성을 위해 AWS 전문가의 지원을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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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비용, 보안, 성능 및 유지 관리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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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시스템에 대한 모니터링 설계 및 아키텍쳐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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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운영 및 구성 관리에 대한 궁금한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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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기반으로 SA팀 및 SE팀 전원 서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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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 모바일 모든 환경에서 기술 문의 작성 가능
티켓 기반의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 지원
티켓 문의 프로세스
문서 작성
해결방안 준비
답변 전달
서비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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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기술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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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결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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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S 기타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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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전원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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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가이드 및 답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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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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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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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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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만족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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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사항 도출
고객의 인프라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
미리 대비 할 수 있도록 안내 드립니다
SharKMon Monitoring
장애 관제
장애처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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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람통지회사는 사전 정의한 임계치를 넘어서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협의한 절차에 따라 지정한 업무담당자에게 해당 사항을 통지(메신저,메일)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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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제센터를 통한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 드립니다.
01
업무협의
백업 툴로서 AWS Backup을 활용하며, 일회성인지, 지속성인지 여부 확인, Retention 기간 설정
일회성: Always, 지속성: 7일
02
백업기능 활성화
일회성의 경우, OnDemand를 통해 지 정된 Vault로 백업
지속적인 백업의 경우 백업플랜을 통해 지정된 Vault로 백업
03
백업상태 확인 및 복원 테스트
지정된 플랜으로 정상적인 백업 및 복원 가능 여부 확인
04
복원 계획 협의
복원 전 System Reboot을 우선적으로 적용하며,
복원 진행 전 고객과의 협의를 통해 복원 진행
monitoring
운영에 필요한 100가지 이상 작업을 직접 Hands-on 지원
Operation Management
클라우드 코어 서비스(VPC안에 들어가는 작업은 모두 다 가능)에 운영에 필요한 약 100가지 이상의 Hands-on 작업을 제공 드립니다
백업 및 복원에서 다양한 장애에 대한 원인 분석 및 장애 리포팅을 제공 드립니다
operation
클라우드 운영에 필요한 핵심 작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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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코어 서비스의 자원 확장과 운영에 필요한 100가지 이상의 Hands-On작업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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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협의하여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백업 및 복원 절차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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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에 대한 상세한 리포팅과 문제예방 및 사후관리 가이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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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근통제 NACL, SG, Firewall에 대한 Hands-On작업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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